메디뷰티 에스트라(AESTURA)가 신제품 ‘에이시카365’ 라인의 캠페인 모델로 배우 이도현을 발탁하고 새로운 광고 영상을 오는 25일에 온에어 한다고 밝혔다.
배우 이도현은 지난 2017년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로 데뷔해 JTBC ‘18어게인’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에 이어 KBS 2TV ‘오월의 청춘’과 tvN ‘멜랑꼴리아’에서 주연으로 활약하며 라이징 스타를 넘어 명실상부 대세 배우로 떠올랐다. 지난해 12월에 열린 KBS 연기대상에서는 ‘오월의 청춘’으로 남자 최우수상과 베스트 커플상을 거머쥐며 차세대 멜로킹으로 발돋움했다.
한 편의 드라마 같은 영상미로 시선을 사로잡는 이번 캠페인 영상은 진정과 잡티 흔적 케어를 동시에 관리하는 2세대 진정세럼의 탄생을 알리고, ‘에이시카365 흔적 진정 세럼’의 진화된 성능과 효과를 비유를 통해 이색적으로 전달한다. 특히, 오늘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시작과 동시에 이별하는 남녀의 모습과 함께 지금까지의 진정은 끝났다는 나레이션이 등장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어 25일 공개 예정인 본편에서는 진정을 사랑에 비유해 1세대 진정 시대는 막을 내리고, 진정의 새 시즌이 시작되면서 진정한 사랑을 이룬다는 내용을 담았다.
에스트라의 ‘에이시카365 흔적 진정 세럼’은 고농축 CICA BPMTM 마이크로좀 성분 78%가 함유된 세럼으로, 진정과 잡티 흔적 케어가 동시에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1회 사용만으로도 피부 온도와 피부결, 일시적인 붉은기 개선 효과를 확인했으며, 나이아신아마이드 2%가 함유되어 2주 이상 꾸준히 사용 시 잡티 흔적 케어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대한민국 1등 뷰티앱 화해에서 진행한 화해 화장품 설문회 결과, 90%의 응답자가 ‘피부가 진정된 것 같아요’라고 평가했으며, 96%가 ‘순하다고 느꼈어요’라고 답변하며 데일리 진정 케어 아이템으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에스트라 관계자는 "이번 광고 영상은 이도현의 깔끔하면서도 순수한 이미지를 통해 진정은 물론, 흔적까지 관리하는 에이시카365 흔적 진정 세럼의 진화된 기능을 강조하고 있다"며, "에스트라에서 야심 차게 선보인 2세대 진정 세럼으로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진정의 새 시즌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에이시카365 흔적 진정 세럼은 에스트라 공식몰과 올리브영에서 구매 가능하며, 이도현의 새 광고는 오는 25일 에스트라 공식 SNS 채널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