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의 철학과 지혜를 담아 조화와 균형의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홀리스틱 뷰티 브랜드 설화수는 남성 피부 본연의 자생력 강화를 통해 주름, 탄력, 칙칙함을 케어해주는 안티에이징 에센스 ‘본윤에센스’를 출시한다.
남성의 피부는 노화로 인해 자생력이 저하되면서 주름이 생기고, 탄력이 떨어지며 칙칙해지기 시작한다. 설화수는 이를 개선할 수 있도록 피부 자생력 강화해 주는 ‘정양단’과 인삼추출물, 맥문동 추출물을 함유한 본윤에센스를 선보인다.
본윤에센스의 핵심 성분인 ‘정양단’은 3천가지 한방성분을 거르고 걸러 남성피부에 좋은 5가지 순수 한국산 원료를 엄선하여 음양오행 이론에 따라 완성시킨 복합 처방으로 남성 피부의 자생력을 강화시켜주며, 인삼 추출물은 피부 활력을 회복시켜준다.
설화수맨 본윤에센스는 세안 후 첫 단계에서 사용하는 워터-젤 타입의 에센스로 스킨과 에센스를 별도로 사용해야 하는 남자들의 번거로움을 해결해주고, 맥문동 추출물이 함유되어 에센스 하나만으로도 깊고 풍부한 촉촉함을 선사한다.
더불어, 수트를 입은 남성의 어깨선을 형상화한 유연한 라인의 용기와 오리엔탈 우디계열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향을 더해 올 가을 노무(No More Uncle)족으로 거듭나고자 하는 남성들의 품격을 완성시켜 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