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의 철학과 지혜를 담아 조화와 균형의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홀리스틱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안티에이징 성분으로 피부의 탄력을 향상하고 안색까지 화사하게 연출하는 ‘볼류미네이팅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
세월의 흐름에 따라 피부 탄력이 떨어지고 빛을 잃어가면서 여성들은 여성성과 자신감을 서서히 상실하게 된다. 이렇듯 나이와 함께 무너지는 피부는 눈 옆, 볼 옆, 입 옆을 잇는 U라인의 탄력만 살아나도 더 화사하고 어려 보이기 때문에 스킨케어 뿐만 아니라 메이크업 시에도 안티에이징 케어는 필수이다.
설화수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볼류미네이팅파운데이션은 설화수 스킨케어만의 안티에이징 노하우를 그대로 담은 혁신적인 제품이다. 설화수의 대표 안티에이징 크림인 탄력크림 성분이 함유돼 하루 종일 스킨케어를 받은 듯 편안하게 피부의 U라인을 끌어올려주며, 빛 반사 에너지가 큰 블루펄 파우더가 함유되어 피부 처짐으로 칙칙해진 피부를 밝혀 화사한 얼굴로 표현해준다.
볼류미네이팅파운데이션은 용기에서 한번 더 혁신을 더했다. 피부 질감을 모사한 텐션망을 설치해 제형의 쫀쫀함을 손끝으로 느낄 수 있는 촉각적 인지 효능을 극대화시켰다. 기존 크림 타입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들의 고민이었던 양 조절의 어려움이나 바를 때 손톱에 끼이는 현상 등을 개선하였고, 텐션망을 통해 걸러진 고운 입자의 크림 제형이 얇고 가벼운 피부표현을 연출할 수 있도록 섬세한 디테일까지 고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