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의 철학과 지혜를 담아 조화와 균형의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홀리스틱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홍화씨 오일과 홍화꽃 추출물로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나게 가꾸어주는 멀티 보습밤, ‘에센셜밤’을 출시한다.
‘에센셜밤’의 주요 성분인 홍화꽃은 씨앗부터 꽃잎까지 신비한 효능이 다양하여 버릴 것이 없어, 인류가 만들어 쓰는 오래된 천연염색 꽃이자 동서양에서 모두 신비한 효과를 인정받고 오랜 역사 동안 사용되어 온 꽃이다.
홍화의 홍화씨오일은 가벼운 타입의 오일로 발림성이 부드럽고, 흡수가 빨라 건조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윤기있는 피부로 가꾸어줄 뿐만 아니라 촉촉함을 지속시켜준다. 또한 홍화꽃 추출물은 각질을 진정시켜주고 피부 턴오버를 활성화 하여 찬바람에 손상된 피부를 진정시키고 각질을 말끔히 잠재워 준다.
에센셜밤은 손의 온도로 부드럽게 녹아 가볍게 발리고 끈적임없이 스며들어 답답하지 않으며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제형이다. 은은하게 퍼지는 100% 천연향으로 입술에도 부담없이 바를 수 있으며 큐티클, 팔꿈치등 보습이 필요한 부위에 두드리듯 흡수시켜, 특히 환절기 예민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어 준다.
홍화씨 오일과 홍화꽃 추출물로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나게 가꾸어주는 멀티 보습밤인 에센셜밤은 9월부터 설화수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