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한 보랏빛의 몽환적인 컬러, 래디언트 오키드. 이 컬러가 2014년의 트렌드를 선두하고 있다. 세계적인 컬러 컨설턴트 회사인 팬톤이 2014년 트렌드 컬러로 ‘래디언트 오키드’를 꼽으면서, 뷰티와 패션 업계에서는 래디언트 오키드가 주는 ‘따스하고 밝은’, ‘걸리시함과 사랑스러움’을 내세운 제품을 선보이며 올 봄 소비자를 공략하고 있다.
지난 2월, 헤라에서는 오키드 컬러를 메인으로 내세운 메이크업 스타트 크림인 ‘매직 스타터’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피부 속 수분충전과 결 케어로 메이크업 전 최적의 피부 상태를 만들어 메이크업을 오래 지속시키는 놀라운 효과를 선사한다. 매직 스타터는 출시 2주만에 백화점 초도물량이 완판되는 기록을 세우며, 작년 대비 베이스 메이크업 매출의 폭발적 성장세를 보였다. 최근, 깨끗하고 투명한 동안 피부가 여성들의 워너비로 떠오르면서 매직 스타터와 같은 멀티 기능 베이스의 인기가 다시금 치솟고 있는 것이다. 또한, 지난 2월 11일부터, 배우 지진희가 포토 그래퍼로 변신해 진행한 ‘매직 스타터 포토 에세이’ 이벤트도 온라인 상에서 인기몰이를 해 초도 물량 완판에 힘을 실었다.
매직 스타터의 가장 큰 인기 요인은 투명 동안 메이크업의 완벽한 연출이다. 이는 피부에 촉촉하게 밀착되어 자연스러운 광채 피부를 만들어주며, 투명하게 표현되지만 뛰어난 보정력을 선사해 베이스 메이크업을 위한 필수 스타트 크림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더불어, 매직 스타터는 CC크림과 UV 미스트 쿠션을 함께 사용 했을 때 더욱 빛을 발한다. 백화점 헤라 매장 관계자는“매직 스타터 사용 후, CC크림과 UV 미스트 쿠션을 다음 단계에 사용했을 때 발림성과 지속력이 월등히 뛰어나 3STEP 메이크업 제품으로 추천한다”라고 말하며, “실제, 매직 스타터 구매 고객의 40%가 CC크림과 UV 미스트 쿠션을 동시 구매해 투명 동안 메이크업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고 전했다.
매직 스타터 투명동안 3STEP 메이크업은 매직 스타터로 피부를 한 톤 업 시키고, CC크림으로 매끄러우면서도 잡티 없는 피부를 만든다. 마무리 단계에 UV 미스트 쿠션으로 피부 전체를 톡톡 두드려 주면 커버와 윤기를 더하는 투명 동안 피부 표현이 완성된다.
문의_ www.hera.co.kr, www.facebook.com/hera.kr, 080-023-5454
*제품 상세 설명
헤라 ‘매직 스타터’ [용량: 50ml, 가격: 4만5천원대]
수분 착, 윤기 착, 코팅 착 효과로 어떤 상태에서도 화장 잘 받는 피부로 최적화 시켜주는 메이크업 스타트 크림.
1호 퍼스트 라디언스: 수분감을 매우 극대화하여 기존 프라이머나 메이크업 베이스에스 구현하지 못했던 촉촉하게 빛나는 투명 피부를 만들어준다.
2호 이너 글로우: 은은하고 윤기 넘치는 펄감으로 품격있는 글로우 피부를 만들어 촉촉하고 맑은 윤기 피부를 연출한다.
3호 블로밍 모이스처: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이고 가볍지만 깊숙히 침투되는 보습력과 은은한 그린 컬러로 홍조를 잡아 촉촉하고 생기있는 화사한 피부를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