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일리 토탈에이징케어 ‘멀티밤&수분밤’ 신제품 출시

브랜드 2014-11-11

한방탄력케어 브랜드 일리(illi)가 겨울철 피부고민을 똑똑하게 해결해줄 토탈에이징케어 멀티밤과 수분밤을 출시했다. 올 겨울 건조한 실내 공기와 한파로 지친 피부를 달래줄 아이템들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케어할 수 있으며, 작은 사이즈, 간편한 사용법으로 언제 어디서나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준다.

일리 토탈에이징케어 멀티밤 머리부터 발끝까지 거칠고 건조한 피부를 부드럽게 케어해 주는 멀티밤이다. 97% 천연 유래성분으로 피부에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되며, 동백오일 성분이 각질이 일어나는 건조 부위에 윤기와 영양을 부여한다. 멀티밤 활용법으로는, 건조한 입술에 손끝으로 살살 녹인 멀티밤을 발라주면 촉촉한 입술을 유지할 수 있으며, 손발톱 큐티클이나 부스스해진 머리카락 끝, 하얗게 각질이 일어난 팔꿈치나 발꿈치를 촉촉하게 유지하는 데에 유용하다. 또한,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소량만 덜어내어 손바닥에 묻혀 마찰시킨 다음, 양 볼에 지긋이 눌러주면 화사한 물광피부로 거듭날 수 있으며, 메이크업 파운데이션과 섞어 바르면 더욱 촉촉한 피부결 표현이 가능해진다.

스틱타입으로 출시된일리 토탈에이징케어 수분밤은 건조로 인해 손상되기 쉬운 눈가와 입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하고, 쿨링감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간편하게 들고 다니면서 언제 어디서나 건조함이 느껴지는 부위에 발라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특히, 메이크업 한 얼굴에 살짝 덧발라도 화장이 지워지지 않아 더욱 좋다. 인삼의 피부 활력 효과, 동백오일의 윤기 효과, 녹차의 항산화 효과 및 콩의 보습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일리의 토탈에이징케어 멀티밤과 수분밤은 아모레퍼시픽 온라인 및 드럭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토탈에이징케어 멀티밤 : 17g / 1만 3천원 대
토탈에이징케어 수분밤 : 7 g / 1만 3천원 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