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프리미엄 향수 브랜드 롤리타 렘피카(Lolita Lempicka)는 2014년 10월, 롤리타 렘피카의 새로운 향수 ‘엘렘(Elle L’aime) 아 라 폴리 오 드 퍼퓸 익스트림’을 출시한다.
‘엘렘 아 라 폴리 오 드 퍼퓸 익스트림’은 2013년 9월에 출시된 ‘엘렘 오 드 퍼퓸’의 앱솔루트 버전 향수로 사랑에 빠진 여인의 미치도록 열정 가득한 사랑을 표현한 제품이며,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인다. 기존의 ‘엘렘 오 드 퍼퓸’보다 좀 더 강한 노트로 구성된 ‘엘렘 아 라 폴리 오 드 퍼퓸 익스트림’은 화이트 플라워와 엠버가 어우러져 더욱 관능적이며 강렬함이 돋보이는 향수다.
사랑에 빠진 여인의 열정을 담은 ‘엘렘 아 라 폴리 오 드 퍼퓸 익스트림’의 품격있고 센슈얼한 향취는 사랑으로 더욱 빛나는 여인을 표현하고 있다. 고농축 에센스의 향료 성분이 23% 함유되어 뿌리는 순간 좋은 감정을 느낄 수 있게 해주고, 향수에 아낌없이 담겨있는 희귀한 성분은 익스트림만의 특별함을 나타내준다. 상큼하면서도 그윽한 만다린의 향취로 시작하여, 은은한 자스민 플라워가 황홀함을 선사하고, 따뜻한 엠버와 몰약은 관능적인 자스민과 더해져 더욱 짜릿하게 사람들을 매료시킨다.
‘엘렘 아 라 폴리 오 드 퍼퓸 익스트림’은 품격있는 골드 빛과 크리스탈 느낌의 보틀 디자인로 무게감 있고 화려하며 열정적인 사랑의 향기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희귀한 보석과 같은 금빛으로 휘감겨있는 문자는 사랑의 광기를 표현하며, 오 드 퍼퓸 익스트림만의 금색의 토템 세계로 인도한다. 또한, ‘엘렘’의 우아한 패키지에 열정을 상징하는 레드로 ‘아 라 폴리’를 새김으로써 사랑의 강렬함을 더욱 부각시킨다.
화이트 플로럴 향기가 불꽃 같은 사랑의 우아하고 센슈얼한 매력을 더해줄 ‘엘렘 아 라 폴리 오 드 퍼퓸 익스트림’은 전국 백화점 헤라, 설화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