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의 철학과 지혜를 담아 조화와 균형의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홀리스틱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노화로 인해 흐트러진 피부를 탄력있게 가꿔주는 고보습 안티에이징 바디크림인 ‘연섬바디크림’을 출시한다.
피지 분비를 담당하는 T존은 흔히 얼굴에만 있다고 생각되지만, 몸에도 T존이 존재한다. 단, 얼굴에 비해 바디는 T존이 매우 좁게 분포되어 있는 반면 얼굴보다 지방층이 비대하고 팽창되기 쉬운 부분이므로 더 쉽게 피부가 건조해지고 거칠어진다. 그렇기 때문에 탄력이 쉽게 떨어져 노폐물이 적체되는 현상의 체감도도 크다.
연섬바디크림은 피부 건조를 해소함은 물론, 힘을 잃은 바디 피부의 탄력까지 살려주는 바디 기초제품이다. 고보습의 꿀 성분을 함유헤 쫀쫀하고 탄력 있는 제형으로 보습막을 씌우듯이 피부를 감싸주고, 깊은 곳까지 영양을 전달해준다. 또 치마버섯 추출물이 피부 탄력을 부여해 촉촉하면서도 탱탱한 바디 피부를 선사한다.
연섬바디크림에 사용된 연섬향은 고귀하면서도 여성적인 느낌과 안정감을 제공해주고, 쫀쫀한 제형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기 때문에 외출 직전에 사용하기에 용이하다. 연섬바디크림의 효과를 배가하려면 샤워 후 3분 이내 전신에 마사지하듯이 골고루 발라주고, 한번에 많은 양을 바르는 것보다 적당량을 자주 바르는 것이 좋다.
피부에 깊은 촉촉함과 탄력을 선사하는 설화수 연섬바디크림은 12월부터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에서 판매된다.
설화수 연섬바디크림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 용량/가격: 200g / 80,000원대
■ 출시일: 2014년 12월
■ 제품 문의: ㈜ 아모레퍼시픽 고객상담실(080-023-5454)
[설화수에 대하여]
설화수는 수천 년의 아시아의 지혜가 담긴 전설적인 약용 식물을 현대 피부 과학으로 재창조하여 피부 안팎을 총체적으로 케어하는 궁극의 피부 솔루션을 제공하고 내면과 외면의 균형을 찾아주는 홀리스틱 뷰티를 선사한다. 자연의 이치로부터 지혜를 얻고, 자연의 진귀한 원료로 아름다움을 가꾸어 자연을 닮은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동시에 겉으로 드러나는 것뿐 아니라 내면까지 아름답게 가꾸어 내면과 외면의 균형 잡힌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브랜드, 설화수. 3천가지 원료에서 찾아낸 피부 균형을 다스려주는 설화수 고유의 원료인 ‘자음단’과 설화수만의 독보적인 효능을 가능케 한 한국 우수한 효능 원료 ‘인삼’, 그리고 첨단 피부 과학 ‘바이오컨버전 기술’을 통해 설화수는 한국을 넘어 세계에 홀리스틱 뷰티의 가치를 전파하고 있다. 2014년 현재, 설화수는 한국을 비롯해 중국, 싱가폴, 홍콩,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대만 베트남, 미국까지 전세계 10여개국에 진출, 아시안 뷰티 크리에이터로 자리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