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의 뷰티푸드 브랜드 VB(Vital Beauty)는 연말을 맞아 신사동 가로수길 일대에서 지난 여름에 이은 두 번째‘2014 오늘보다 더 건강한 내일 프로젝트’캠페인을12월 한달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캠페인은회식 및 각종 모임으로 고열량 음식 섭취가 많은 시기, 맛있게 먹고 체지방 관리를 통해 건강한 생활습관 형성을 독려하기 위한 취지로기획되었으며, 올해 여름에도 가로수길 일대와 인기 배달 애플리케이션‘배달통’에서 캠페인을 실시한 바 있다.
이번 12월에는 송년회, 신년회 등 각종 모임이 잦은연말연시를 맞아,건강 관리를 위한 ‘오늘보다 더 건강한 내일 프로젝트’ 두 번째 캠페인을 오는 31일까지 약 한 달간 실시한다. 신사동 가로수길 일대 맛집으로 꼽히는 레스토랑인△다이닝텐트△샤이바나△마리오키친을 비롯해, 곱창집△우장창창등을 방문하면체지방 및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VB ‘메타그린’을만날 수 있으며, 음식을 먹은 후에는 ‘메타그린’ 체험 키트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VB관계자는“송년회, 신년회등고열량음식섭취와음주가잦아지는연말이라건강과뱃살을염려하는사람들이많다. 지인들과의모임에즐겁게참석하면서, ‘메타그린’과 함께 건강도 챙길 수 있는 연말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메타그린’은 출시 이후 건강한 생활을 추구하는 고객들의 꾸준한 지지를 받고 있는 VB의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순수정제된녹차추출물을함유해항산화효과및체지방감소에도움을줄수있으며동시에원활한신진대사를도와주는건강기능식품이다. 특히녹차카테킨과구아바잎추출물(부원료)이고지방·고탄수화물음식섭취로부터체지방및콜레스테롤개선에도움을줄수있기때문에 20~30대여성뿐아니라건강한신체및생활을원하는 40~50대에게도효과적이다.하루한번, 식후 3정섭취하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