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의 철학과 지혜를 담아 조화와 균형의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홀리스틱 뷰티 브랜드 설화수에서 남성의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외부 자극에 의한 피부 손상을 케어해주는 고보습 안티에이징 유액 설화수 MEN 본윤유액을 출시했다.
일반적으로 남성 피부는 여성에 비해 외부 유해환경에 노출되기 쉽고, 스트레스에 민감한 특징을 지니고 있다. 또한 잦은 면도로 인해 피부가 손상되기 쉬운 반면, 자극에 대한 피부 진정은 더디게 진행된다.
설화수 MEN 본윤유액은 주름개선 기능성 인증을 받은 로션 타입의 안티에이징 유액으로 외부 자극으로 인한 피부 손상을 다스리고 거칠어진 남성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어주는 제품이다.
본윤유액은 일명 ‘비타민 나무’로 불리는 산자나무 추출물을 함유하여 남성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고 외부 자극에 의해 손상된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피부 표면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여 하루 종일 부드럽고 활력넘치는 피부 컨디션을 유지시켜 준다.
설화수 맨 본윤유액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 용량/가격: 90ml / 52,000원대
■ 출시일: 2015년 1월
■ 제품 문의: ㈜ 아모레퍼시픽 고객상담실(080-023-5454)
[설화수에 대하여]
설화수는 수천 년의 아시아의 지혜가 담긴 전설적인 약용 식물을 현대 피부 과학으로 재창조하여 피부 안팎을 총체적으로 케어하는 궁극의 피부 솔루션을 제공하고 내면과 외면의 균형을 찾아주는 홀리스틱 뷰티를 선사한다. 자연의 이치로부터 지혜를 얻고, 자연의 진귀한 원료로 아름다움을 가꾸어 자연을 닮은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동시에 겉으로 드러나는 것뿐 아니라 내면까지 아름답게 가꾸어 내면과 외면의 균형 잡힌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브랜드, 설화수. 3천가지 원료에서 찾아낸 피부 균형을 다스려주는 설화수 고유의 원료인 ‘자음단’과 설화수만의 독보적인 효능을 가능케 한 한국 우수한 효능 원료 ‘인삼’, 그리고 첨단 피부 과학 ‘바이오컨버전 기술’을 통해 설화수는 한국을 넘어 세계에 홀리스틱 뷰티의 가치를 전파하고 있다. 2014년 현재, 설화수는 한국을 비롯해 중국, 싱가폴, 홍콩,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대만 베트남, 미국까지 전세계 10여개국에 진출, 아시안 뷰티 크리에이터로 자리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