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월화드라마 ‘호구의 사랑’의 주인공 강호경(이수경 분)이 극 중 사용한 ‘진동 클렌저’가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호구의 사랑’은 연애기술 제로의 모태솔로 강호구(최우식 분)가 첫사랑이자 국가대표 수영여신 도도희(유이 분)와 재회 후 복잡한 애정관계, 위험한 우정에 휘말리게 된 이야기를 유쾌하게 그린 코믹 로맨스 청춘물이다. 빠르지만 개연성 있는 로맨스와 전무한 캐릭터, 기막힌 연출력으로 시청률이 의미 있는 상승세를 타고 있어, 매회 네티즌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지난 3일, ‘호구의 사랑’ 8회 방송에서는 극 중 강호경(이수경 분)이 변강철(임슬옹 분)에게 보낸 문자가 생각나 괴로워하며 진동 클렌저로 거품 세안을 하며 화장을 지우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호경이는 클렌징을 하면서 “지워져라… 지워져라… 기억아 지워져라…”라고 말하며, 기억마저 지우고 싶어하는 마음을 표현하기도 했다.
호경이가 사용한 클렌징 기기는 메이크온(MakeON)의 클렌징 인핸서 제품으로, 하이브리드 음파식 진동 테크놀로지를 도입해 마이크로 모션의 피부 운동 효과로 피부 결은 물론 피부 속 탄력까지 개선해주는 탄력 진동 클렌저이다. 메이크온은 지난 해 8월에 론칭한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로 최근에는 ‘진짜 사나이’ 이다희를 새 뮤즈로 발탁해 이다희의 무결점 민낯의 비밀병기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tnN 드라마 ‘호구의 사랑’을 본 네티즌들은 “호경이 클렌징 비법, 따라해봐야지”, “호경이 광채 투명피부의 비밀은 진동 클렌저?”, “멘붕 상태에서 호경이 클렌징 하는 모습이 귀여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호경이 클렌징’이 화제가 돼 정보가 빠르게 교환 되고 있다.
한편, 메이크온은 아리따움직영 5개점(코엑스, 가로수길, 신촌, 김포, 대구동성로) 외 올리브영 명동본점, 왓슨스(이대점, 신림점), 시내 주요 면세점(롯데소공, 신라)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AK몰, 29cm 등 주요 온라인몰과 메이크온 직영 온라인몰과 아모레퍼시픽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