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지민의 촉촉하고 투명한 피부 비결이 공개되어 화제다. 지난 4일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의 세안 장면에서 등장한 제품이 실제 한지민이 평소에도 사용하는 제품이라는 것이 알려져 눈길을 끌고 있는 것. 특히 한지민은 피부가 얇고 건조한 편이라 꼼꼼한 세안을 하되, 자극적인 세안은 피하는 편이라며, 이에 부드럽고 깨끗한 세안을 위해 풍성한 거품이 특징인 버블클렌징 제품을 애용하고 있다고 전했다.
드라마 안팎으로 한지민의 맑고 투명한 피부를 책임지는 제품은 바로 해피바스 솝베리 버블폼(300ml/13,900원)이다. 이 제품은 풍성한 탄력 거품이 피부 모공 속까지 깨끗하게 세정해 주며, 피부 자극이 적어 부드럽고 꼼꼼한 마사지 세안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최근에는 솝베리 추출물 함량을 늘려 세정력을 높이고 숲 속의 물방울이라 불리는 자작나무 수액을 더해 보습 성분을 강화했다. 또한 100% 식물 유래 세정 성분과 식물성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피부 자극을 줄여 봄철 예민해진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한 남자의 전혀 다른 두 인격과 사랑에 빠진 한 여자의 달콤발랄한 삼각로맨스를 그린 현빈, 한지민 주연의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는 현재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 속에 방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