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는 사람을 인식하는 요소 중 하나이다. 특히 ‘향기는 사람의 마음을 움직인다’는 말이 있듯이 후각적인 요소가 주는 영향이 크기 문에 매력적인 향기는 사람을 오래도록 기억하게 하는 강력한 방법인 셈이다.
촤근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SBS 수목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에서 로빈(현빈 분) 역시 장하나(한지민 분)의 향기에 마음을 완전히 빼앗겼다. 특히 지난 3월 5일에 방송된 로빈과 장하나의 무릎 베개 장면은 방영되자마자 ‘하이드 지킬, 나’의 여러 장면 중 최고의 달콤 로맨스 장면 중 하나로 꼽혔다. 이 때 로빈이 하나에게서 느낀 은은한 장미 향기의 비결 역시 시청자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하이드 지킬, 나’ 속 장하나의 향기 비결은 바로 해피바스의 ‘로즈 에센스 브라이트닝 바디워시 (500g/10,000원대, 900g/13,600원대)’이다. 드라마 속에서 스치듯 지나쳤던 제품이 시청자들의 이목을 끈 것. 한지민이 실제로도 주변 지인에게 추천할 정도로 좋아한다고 알려진 이 제품은 최고급 불가리아 장미로 만든 로즈 에센스가 담겨 있으며, 풍성한 향기 거품으로 샤워 후에도 장미 꽃밭에 둘러 싸인 듯 깊고 은은한 장미향을 오랜 시간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보습에 탁월한 5가지 식물성 오일을 함유하여 샤워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 해 준다.
한편, ‘하이드 지킬, 나’ 공식 페이스북 (www.facebook.com/HydeJekyllMe.official)에서는 12일까지 ‘하이드 지킬, 나’ 프로포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화이트데이에 받고 싶은 프로포즈를 ‘하이드 지킬, 나’ 등장인물의 말투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해피바스 제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현빈, 한지민 주연의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는 한 남자의 전혀 다른 두 인격과 사랑에 빠진 한 여자의 달콤발랄한 삼각로맨스로 현재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