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V 미스트 쿠션에 인기에 뒤를 이어 2015년 5월, 헤라에서는 또 한번 여성들의 피부를 더욱 아름답고 드라마틱한 절정의 순간으로 가꿔줄 예정이다.
탄탄하게 차오른 피부결과 빛나는 맑은 생기로 아름다움을 정점으로 끌어 올려줄 안티에이징 쿠션, ‘헤라 에이지 리버스 쿠션’이 그 주인공. 더욱 슬림하고 가벼워진 디자인의 헤라 에이지 리버스 쿠션에는 식물 세포벽에 존재하는 자작나무 새순 글리코 프로테인 워터와 와인 추출물이 함유되어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선사한다. 때문에 피부 노화 예방과 세포 재생 촉진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업그레이드 된 쿠션에는 헤라만의 새로운 옴니 베일 테크(Omni-veil Tech)기술을 적용해 얼굴에 두드려 발랐을 때 피부 결을 즉각적으로 메워 탄력 있게 차오르는 피부 결을 완성한다.
또한 흡수, 배출이 용이한 더블 셀 구조의 퍼프는 내용물을 먹지 않고 피부에 제형을 고스란히 전달해준다. 여기에 매력적이고 신비스러움을 선사해 줄 로얄 퍼플향을 담아내어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여성미를 느낄 수 있다.
피부 속부터 안티에이징되어 만들어지는 진정한 피부의 화사함을 느끼고 싶다면, 2015년 5월 매일매일 매 순간을 아름다운 절정의 순간으로 이끌어 줄 헤라 에이지 리버스 쿠션에 주목하자.
제품 상세 설명
-헤라 ‘에이지 리버스 쿠션’ (SPF 38 / PA+++) 용량: 15gx2 가격: 6만원
자작나무 수액과 폴리페놀이 피부 속 세포부터 케어하여 탄탄하게 차오르는 피부결과 빛나는 생기로 매일 매일, 매 순간을 아름다운 절정의 순간으로 만들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