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적 자연주의 브랜드 한율(www.hanyul.co.kr)은 2015년 5월, 커버 파운데이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신제품 한율 ‘커버 파운데이션’은 5가지 피부 결점(주름, 모공, 피부결, 피부톤, 잡티)을 완벽 커버해, 빈틈 없는 피부로 표현해주는 제품이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커버 파운데이션은 예로부터 피부를 화사하게 가꾸기 위해 어머니들이 주로 활용했던 원료 중 하나인 연꽃 수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를 촉촉하게 정돈해 고른 피부결을 만들어준다. 뿐만 아니라 제주 청정지역에서 재배된 전복의 안쪽 껍질로 만든 진주빛 미네랄 파우더™ 성분이 화사한 피부톤을 만들어주는 동시에 피부의 모공과 기미, 잡티까지 완벽하게 커버해준다. 또한 한율 백화고 라인의 핵심 성분이 피부 속에 수분을 채워 촉촉하고 탄력적인 피부로 표현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 제품은 보습성분과 함께 색소 입자를 곱게 갈아 고르게 분사하는 특허 커버 기술인 ‘한율 농묵공법’과 커버 파우더가 제품 속 오일 내/외부에 이중으로 분산되어 완벽한 커버막을 형성해주는 ‘이중 커버 기술’을 통해 피부 결점을 완벽하게 케어해준다. 또한 피지를 흡수하는 ‘오일 스펀지 파우더’가 함유되어 장시간 메이크업시에도 지속력을 높여주고 피부에 착 달라붙는 우수한 밀착력으로 하루 종일 갓 화장한 듯한 피부로 표현해준다.
한율 브랜드 매니저 양윤정 팀장은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커버 파운데이션은 빈틈없이 완벽한 피부로 표현해주는 제품”이라고 전하며 “특히 우수한 밀착력으로 하루 종일 방금 화장한 것 같이 화사한 피부로 연출되기 때문에 메이크업이 무너지기 쉬운 여름철에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덧붙였다.
맥 변명숙 수석 아티스트는 “프로 롱웨어 파운데이션과 파우더는 높은 밀착력과 롱 웨어링 기능으로 습기와 땀으로 인해 메이크업이 무너지기 쉬운 여름철에 간편하게 깨끗한 피부 메이크업을 완성해줄 필수 아이템”이라고 전했다. 맥 변명숙 수석 아티스트는 “프로 롱웨어 파운데이션과 파우더는 높은 밀착력과 롱 웨어링 기능으로 습기와 땀으로 인해 메이크업이 무너지기 쉬운 여름철에 간편하게 깨끗한 피부 메이크업을 완성해줄 필수 아이템”이라고 전했다.
한율 ‘커버 파운데이션’은 전국 아리따움 및 마트 그리고 아모레퍼시픽 온라인 몰(www.amorepacificmall.com)과 아리따움몰(www.aritaum.com)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율 커버 파운데이션 SPF15 / PA+, 30ml / 38,000원대
5가지 피부 고민을 완벽하게 커버하고, 바로 앞에서도 빈틈 없는 피부를 완성해주는 커버 파운데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