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아이오페 ‘맨 하이드로 포스 크림’ 출시

브랜드 2015-05-19

대한민국 대표 바이오 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가 2015년 5월, 거칠고 메마른 남성 피부에 수분은 밀어 넣어주고, 쳐진 주름과 탄력은 팽팽하게 당겨주는 똑똑한 남성 전용 수분 크림 ‘맨 하이드로 포스 크림’을 선보인다.

아이오페 ‘맨 하이드로 포스 크림’은 보습 효과가 있는 자일리톨 유래 성분을 함유, 건조한 환경과 자외선, 공해 등의 외부 자극에 의해 나빠진 남성 피부의 타이트 정션*(Tight Junction)까지도 생각하여 피부건조를 효과적으로 해결해준다. 또한 콜라겐의 생합성을 증가시켜 쳐진 피부 탄력까지 팽팽하게 당겨주는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한다.

*타이트 정션: 피부 장벽 기능과 함께 수분이 증발하지 않도록 유해물질로부터 보호하는 보습 기능을 갖춘 영역.

또한 남성 피부는 흡연이나 음주, 자외선 등 유해 요인에 반복적으로 노출되기 쉽기 때문에 여성의 피부보다 더욱 세심한 케어가 필요하다. 아이오페 ‘맨 하이드로 포스 크림’은 크레스라는 식물의 싹에서 유래한 설포라판(Sulforaphane) 성분을 통해 뛰어난 피부 정화 효과를 제공한다. 더불어 콩에서 유래한 레시틴 성분이 피부 장벽 보호는 물론 보습 지속력으로 윤기 있는 피부를 만들어주며, 피부 구성 물질과 유사하기 때문에 높은 피부 친화력으로 부드럽게 펴 발려 거친 남성 피부를 보다 탄력 있고 매끈하게 케어해준다.

아이오페 브랜드 매니저 송진아 팀장은 “그루밍에 대한 남성들의 관심이 증가하면서 남성 화장품에 대한 니즈가 점차 세분화되고 있다.”라고 말하며, ”아이오페 맨 하이드로 포스 크림은 안티에이징 기능을 겸비한 크림이면서 가볍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적이다. 특히 여름철 남성 피부 고민에 대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아이오페 맨 ‘하이드로 포스 크림’ 50 ml, 37,000원대 [주름 개선 기능성]
거칠고 메마른 남성 피부에 수분을 깊숙이 채우고 탄력까지 끌어올려주는 안티에이징 수분 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