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남성 화장품 브랜드 라네즈옴므는 유수분 밸런싱으로 번들거림은 잡고 수분은 더해 산뜻하면서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오일 컨트롤 워터 로션을 출시한다.
대다수 남성들이 찾는 화장품은 과도한 유분을 해결해주는 제품들이다. 하지만 유분을 제거하다 보면 피부 속 당김 현상이 자연스럽게 따라오게 되는데, 라네즈옴므 오일 컨트롤 워터 로션은 피부 속은 건조하지만 겉은 번들거리는 남성들의 이중 고민을 해결해준다.
라네즈옴므 오일 컨트롤 워터 로션은 오일 컨트롤 워터층과 보습 로션층으로 이층상을 이루고 있는 이중기능성 제품이다. 오일 컨트롤 워터 층의 마린 폴리머와 솔잎 추출물은 과잉 피지를 제거하여 번들거림 없이 피부를 산뜻하게 만들어주며, 보습 로션층의 천연 유래 코코넛 성분은 피부 보습을 도와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가볍게 흔들어 워터층과 로션층을 혼합하여 사용하면 과도한 유분은 제거하고 수분은 더해 지복합 남성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한번에 완성할 수 있다.
또한, 함께 선보이는 오일 컨트롤 클렌저는 과잉 피지 및 묵은 각질 제거하여 모공 속까지 깨끗이 해주는 스크럽 클렌저이다. 멘톨 성분이 함유되어 세안 중 피부에 청량한 에너지를 부여하며, 미세 다공성 파우더가 피지를 흡착하고 셀룰로오즈 비드가 묵은 각질 제거해준다. 더불어 오일 컨트롤 클렌저의 호호바오일이 과다 피지와 각질을 제거한 후 취약해진 피부를 보호해준다.
한편, 수분은 더하고 과잉 피지를 제거해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라네즈옴므 오일 컨트롤 클렌저와 오일 컨트롤 워터 로션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명동점, 이대점, 코엑스몰점)와 라네즈 공식 브랜드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올 여름, 오일 컨트롤 클렌저로 모공을 깨끗하게 청소하고 오일 컨트롤 워터 로션으로 피지를 제거함과 동시에 수분을 공급해주어, 번들거리지 않는 산뜻한 피부로 가꿔보자.
라네즈옴므 오일 컨트롤 워터 로션 [150ml / 30,000원대]
피부 유수분 밸런싱으로 번들거림은 잡고 수분은 더해줘서 산뜻하고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이층상 워터 로션.
마린 폴리머와 솔잎 추출물이 함유된 오일 컨트롤 워터가 과잉 피지를 제거하여 번들거림 없이 피부를 산뜻하게 만들어주며, 보습 로션층의 천연 유래 코코넛 성분이 피부 보습을 도와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라네즈옴므 오일 컨트롤 클렌저 [150ml / 18,000원대]
번들거리는 과잉 피지 및 묵은 각질을 제거하여 모공 속까지 깨끗이 해주어 피부 표면을 정돈해주는 스크럽 클렌저.
멘톨 성분이 함유되어 세안 중 피부에 청량한 에너지를 부여하며, 미세 다공성 파우더가 피지를 흡착하고 셀룰로오즈 비드가 묵은 각질 제거해준다. 더불어 오일 컨트롤 클렌저의 호호바오일이 과다 피지와 각질을 제거한 후 취약해진 피부를 보호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