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낮 온도가 30도를 웃도는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 됐다. 강한 햇빛과 높은 기온으로 땀을 많이 흘리는 여름에는 수분 부족으로 피부가 건조해져 가려움이나 염증 등 피부 트러블이 발생되기 쉽다. 또한 실내 잦은 에어컨 사용은 건조한 피부를 더욱 예민하게 만들고 피부 차단 기능을 저하시켜 자외선이 쉽게 침투, 노화 및 기미 등의 원인이 된다. 때문에 여름에는 자외선 차단만큼이나 피부 보습에 각별히 신경 쓰는 것이 중요.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바디 케어 브랜드 해피바스가 무더위에 건조하고 예민해진 바디 건강을 지켜주기 위한 보습 관리 비법을 소개한다.
▲ 실내∙외 어디서나 틈틈이 수분 공급을! 휴대가 간편한 바디 미스트
뜨거운 햇볕과 건조한 공기로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는 여름철에는 피부 겉과 속에 지속적으로 수분을 보충해주는 것이 필요하다. 바디 미스트는 즉각적인 수분 공급 효과를 제공할 뿐 아니라 사용이 간편하고 외출 시에도 휴대가 편리해 상시 수분 보충에 효과적인 제품. 해피바스 ‘퓨어 코튼 플라워 퍼퓸 바디 미스트(200ml/13,600원대)’는 탁월한 보습 성분인 치마버섯 다당체와 허브 워터를 담아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해주며, 피지 흡착 파우더 성분이 들어 있어 여름철 땀과 피지로 번들거리는 피부를 보송보송하게 가꿔준다. 또한 조화롭고 풍부한 향이 오래도록 지속되어 여름철 땀냄새로 인한 걱정까지 줄여주는 똑똑한 제품이다.
▲ 햇볕에 달아오른 피부에는 알로에 진정 보습
뜨거운 태양과 자외선에 노출되어 지치고 자극 받은 피부는 수분 보충 및 진정 효과가 뛰어난 알로에 성분으로 피부 보습을 관리하도록 하자. 특히 젤 타입 제품은 시원하고 가벼운 발림성으로 끈적이는 여름철에도 산뜻하게 사용 가능하다. 해피바스의 ‘알로에 수딩 젤(450ml/16,000원대)’은 99% 제주 무농약 알로에 에센스와 유칼립투스 성분을 담아 피부를 진정 시켜주는 데 뛰어날 뿐 아니라 수분 공급 효과를 제공한다. 피부에 바르는 즉시 끈적임 없이 흡수되며 동물성 원료, 벤조페논, 합성색소, 탈크 등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4가지 화학성분을 배제해 바디뿐 아니라 얼굴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 예민해진 피부는 저자극 고보습 크림으로 집중 케어를
잦은 샤워와 건조한 에어컨 바람으로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는 작은 자극에도 쉽게 예민해지고 트러블이 생기기 마련이다. 때문에 피부가 한층 민감해진 상태라면 자극이 적고 흡수가 빠른 고보습 크림으로 피부 보습을 집중 케어하는 것이 필요하다. 해피바스 ‘소이릴리프 인텐시브 크림 (300ml/16,000원대)’은 보습에 꼭 필요한 14가지 성분만 담은 저자극 고보습 크림으로 파라벤, 동물성원료, 광물성원료, 합성색소, 인공향료, 벤조페논, 탈크 등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7가지 화학 성분을 배제해 여름철 예민해진 피부에 적합한 제품. 특히 검은콩에서 추출한 발효 세라마이드 성분은 피부 지질 구성 성분과 유사하여 피부 장벽을 강화 시키는데 매우 효과적이다. 연약한 피부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어 어른은 물론 신생아까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발리는 제형으로 바디뿐 아니라 얼굴에도 사용 가능하다.
여름철 건강한 바디 피부를 위한 해피바스의 추천 보습 제품들은 대형 마트 혹은 온라인 몰을 통해 만날 수 있다. [고객상담실: 080-023-5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