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프레스티지 마린 브랜드 리리코스는 차가운 바닷바람에 실려온 고귀한 한란의 향취를 우아하고 청아한 향기로 담아낸 ‘마린 오키드 오데 퍼퓸’과 ‘마린 오키드 바디 프래그런스’을 출시한다.
일년 중 한겨울 동안만 꽃을 피우는 제주 한란은 고상하고 맑은 향으로 모든 사람들이 인정하고 칭송하는 ‘청향’의 특징을 완벽히 지니고 있는 꽃이다.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은 세계적인 향료회사 피미니시(Firmenich)와의 공동작업으로 은은하고 청아한 한란의 청향을 독자개발하여 리리코스 마린 오키드 퍼퓸 라인에 고스란히 담아냈다.
이번에 출시되는 마린 오키드 오데 퍼퓸(35ml/ 4만5천원 대)은 한란의 청향을 고스란히 담아 오랜시간 지나도 은은하게 퍼지는 향기를 느낄 수 있다. 마린 오키드 바디 프래그런스(120ml/ 3만8천원 대)는 마린 오키드 오데퍼퓸의 청향을 은은하게 발산하면서 피부의 수분을 유지시켜주는 보습 성분으로 끈적임 없이 피부를 더욱 더 촉촉하고 상쾌하게 가꿔준다.
올 여름, 고귀한 한란의 청향으로 맑고 청아한 향기를 전해줄 리리코스 마린 오키드 오데 퍼퓸, 마린 오키드 바디 프래그런스는 전국 리리코스 뷰레이터 및 온라인 샵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