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바디케어 전문 브랜드 해피바스(www.happybath.co.kr)가 한층 더 풍성하고 내추럴한 자연의 향기를 선사해줄 아리따움 전용 바디케어 라인 ‘아리따움 컬렉션’을 리뉴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해피바스 ‘아리따움 컬렉션’은 자연이 만발한 순간 느낄 수 있는 진한 향기를컨셉으로 실제 제품에 함유된 자연 성분의 향과 기능이 가장 극대화되는 월(月)을 각 제품명에 반영해 개발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향수를 연상시키는 슬림한 용기에 성분을 직관적으로 보여주는 그래픽 패키지를 적용함으로써 내추럴한 감성과 차별성을 갖춘 프리미엄 바디케어 라인으로 새롭게 거듭났다.
한국인이 선호하는 향을 반영해 그린티필드 오브 에이프릴, 로즈밸리 오브 메이, 레몬아일랜드 오브 줄라이, 라벤더 가든 오브 셉텝버, 데이지랜드 오브 옥토버 총 5가지 라인으로 출시 됐으며 아모레퍼시픽만의 Blooming Scent Technology를 적용해 제품을 사용하는 동안 기분 좋고 풍부한 자연의 향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성분에 따라 라인 별로 보습, 진정, 수분, 영양 등 차별화 된 기능을 제공한다. 각 라인 별로 샤워젤, 바디로션, 미스트 등 데일리 바디 케어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일부 레몬과 라벤더 라인의 경우 디퓨저 상품도 함께 선보여 향을 사랑하는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아리따움 컬렉션 5개 라인 중 ‘로즈밸리 오브 메이’ 라인은 5월 붉게 물 든 장미를 연상시키는 달콤하고 향긋한 로즈향으로 다마스크 장미꽃수와 로즈오일이 들어있어 부드러운 보습효과를 제공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레몬아일랜드 오브 줄라이’는 7월의 햇살을 듬뿍 머금은 레몬과즙을 짜낸 듯 상쾌하고 상큼한 레몬향을 그대로 전하며 레몬추출물 포함 6가지 과일 추출물을 담아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부여해준다. 이 밖에도 9월 보랏빛 만발한 라벤더 정원을 거닐듯 포근하고 편안한 무드의 ‘라벤더 가든 오브 셉템버’ 라인은 라벤더 꽃수와 라벤더 오일을 함유해 피부와 마음에 진정 효과가 있다.
해피바스 브랜드 매니저 한나현 팀장은 “최근 불쾌한 냄새를 가리는 것을 넘어 향 자체를 즐기는 문화가 확산되면서 향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 또한 점차 높아지고 있다”며 “새롭게 리뉴얼 출시된 아리따움 컬렉션은 한국인이 선호하는 향에서 영감을 얻어 개발된 프리미엄 바디케어 제품으로 바디보습뿐 아니라 풍성한 자연의 향을 은은하게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 적극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해피바스는 ‘아리따움 컬렉션’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월 10일까지 아리따움 유료 회원들을 대상으로 여행용 미니키트(레몬바디로션 30ml*2, 샤워젤 30ml*2) 1만개를 선착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아리따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회원 및 매장에서 아리따움 제품을 구매하는 이들에게 선착순으로 여행용 파우치를 증정하는 샘플링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 및 해피바스 ‘아리따움 컬렉션’ 구입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아리따움 홈페이지(www.aritaum.com)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