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바이오 브랜드 아이오페가 2015년 9월, 보다 진화된 바이오 기술로 동시다발적인 도미노 피부 노화 현상을 한 번에 케어하는 토탈 안티에이징 크림,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엑설런트 리치’를 새롭게 출시한다.
아이오페 바이오 사이언스 연구소는 20대~60대 231명의 여성을 대상으로 1,000회 이상 피부를 측정한 결과, 주름과 탄력 저하, 노란기 등 다양한 피부 노화의 징후가 36~40세 사이에 도미노처럼 동시다발적으로 진행된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이를 위해 아이오페는 또 한 번의 진화를 통해 피부톤, 피부결, 주름 등 피부 노화 현상을 한 번에 케어하는 토탈 안티에이징 크림을 개발했다.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엑설런트 리치’는 10여 년의 연구를 통해 개발된 ‘바이오 셀레티노이드TM’ 성분을 담아내 피부 건조부터 칙칙함, 잔주름, 탄력 저하까지 도미노처럼 동시다발적으로 일어나는 피부 노화 현상을 종합적으로 케어해주는 제품이다. 특히, ‘바이오 셀레티노이드TM’는 아모레퍼시픽 최초로 식약처에서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을 동시에 인증받은 성분이다. 또한 피부 활성을 강화시키는 ‘바이오 글리칸TM’ 성분이 들어있어 피부 깊숙이 영양성분을 흡수시켜 줌으로써 피부의 탄력과 윤기를 촘촘히 끌어올리고 보다 탱탱하고 환한 피부로 가꿔준다.
이번에 출시된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은 기존의 리치한 사용감을 유지한 ‘슈퍼바이탈 바이오 엑설런트 리치’와 보다 가볍고 산뜻한 제형인 ‘슈퍼바이탈 바이오 엑설런트’로 이원화해 출시 함으로써, 피부 타입과 선호에 따라 원하는 제형으로 선택할 수 있게 하였다.
아이오페 브랜드 매니저 송진아 팀장은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은 2006년 출시 이후 아이오페의 안티에이징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은 제품’이라고 말하며,”또 한 번의 진화를 통해 선보이는 슈퍼바이탈 크림이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혁신적인 토탈 안티에이징 크림으로서의 위상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엑설런트 리치’ (50 ml, 100,000원대) [미백/주름개선 기능성]
혁신적인 안티에이징 성분 ‘바이오 셀레티노이드TM’가 피부 건조부터 칙칙함,잔주름, 탄력 저하까지 다양한 피부 노화 현상을 빈틈없이 케어하여 탱탱하고 환한 피부로 가꿔 주는 바이오 토탈 안티에이징 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