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www.etude.co.kr)의 ‘2015 핑크플레이콘서트: 렛츠핑크파티(LET’S PINK PARTY)’가 지난 10일 컨테이너 복합 쇼핑몰인 커먼그라운드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에뛰드하우스의 ‘핑크 플레이 콘서트’는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 전파’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에뛰드하우스의 대표적인 브랜드 캠페인이다. 올해는 에뛰드하우스의 10주년을 맞아 ‘2015 핑크플레이콘서트: 렛츠핑크파티’라는 타이틀로 에뛰드하우스 VIP회원과 핑크패스 고객과 함께한 ‘프라이빗 뮤직파티’와 에뛰드하우스 모든 고객들이 함께 한 ‘핑크 그라운드 파티’로 진행됐다. ‘핑크 그라운드 파티’에서는 전문 아티스트의 메이크업, 각종 게임 등을 즐겼으며, 이날 행사에는 약 3,000 여명의 고객이 찾아 뷰티, 뮤직, 라이프스타일 등을 한자리에서 경험했다.
특히 2시간여 동안 진행된 ‘프라이빗 뮤직파티’에는 수많은 에뛰드하우스 팬들과 에뛰드하우스의 모델인 f(x) 크리스탈을 비롯, 밴드 혁오, 싸이먼 도미닉, 그레이, 하하가 출연했다. 최근 가장 핫한 밴드로 손꼽히는 혁오와 20대에게 사랑 받는 힙합 아티스트 하하, 싸이언 도미닉, 그레이 등이 폭발적인 무대를 선보이자 팬들의 뜨거운 환호가 더해지며 핑크플레이콘서트의 열기는 절정으로 치솟았다. 특히, 이날 크리스탈은 에뛰드하우스의 팬들과의 대화에서 “에뛰드하우스처럼 톡톡 튀는 많은 팬 분들이 에뛰드하우스의 핑크 파티를 즐겨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에뛰드하우스의 모델로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이번 핑크플레이콘서트는 브랜드 탄생 10주년을 기념하여 메이크업 넘버원 브랜드인 에뛰드하우스를 사랑해주신 고객 분들에게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하기 위해 특별하게 기획한 브랜드 캠페인”이라며 “렛츠핑크파티를 즐겨주시고 성원해주신 여러분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캠페인으로 즐거움을 선사하는 에뛰드하우스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