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는 K-뷰티를 전세계에 전파하기 위한 <뷰티로드>의 두 번째 여정을 4월 22일 서울에서 시작한다.
라네즈는 한국에서부터 시작한 아름다움 ‘K-뷰티’와 그 중심에 있는 라네즈 워터뱅크를 전세계에 전하기 위해 4월 22일 서울을 시작으로 말레이시아, 싱가폴, 중국, 캐나다 등 11개 도시에서 릴레이로 진행되는 글로벌 로드쇼 <뷰티로드>를 개최한다.
고객들은 다양한 존에서의 이벤트를 통해 워터뱅크를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으며, 이 외에도 셀럽과 함께하는 메이크업 쇼, 경품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뷰티로드의 여정을 여는 국내 코엑스 행사에서는 라네즈 모델 이성경이 직접 참여하여 그녀만의 뷰티 노하우를 전하는 시간을 갖는다. 또한, 이성경과 VJ 박슬기가 함께 전하는 뷰티로드 현장의 생생한 이야기를 라네즈 유튜브, 페이스북 및 마이크로사이트(www.laneige.com/beautyroad/)를 통해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국가들로 생중계하여 전세계 여성들이 뷰티로드의 시작을 함께 할 예정이다.
라네즈 관계자는 “고대 ‘실크 로드’를 통해 발전된 아시아의 문물이 전세계로 전달되었듯, K-뷰티가 라네즈 뷰티 로드를 통해 아시아를 넘어 전세계에 전파되어 그 길을 아름답게 변화시키길 기대한다.”고 전하며,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뷰티로드가 궁극적으로는 전세계에서도 통용되는 한국의 미를 확고히 자리잡게 하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16년 뷰티로드의 주인공인 워터뱅크는 한국 여성들의 촉촉한 피부 비결로 인정받고 있는 라네즈의 No.1 수분 제품으로, 전세계 여성들의 사계절 필수 아이템으로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라네즈 워터뱅크는 2016년 현재 글로벌 판매 1200만개를 돌파하였으며, 15초에 1개씩 판매되는 글로벌 스테디셀러. 국내에서도 최근 2년간 각종 뷰티 어워드에서 17번이나 수상을 하며 그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