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의 <뷰티로드>가 서울에서 성황리에 종료되며 K-뷰티를 전 세계로 전파하는 원대한 여정을 시작했다.
라네즈 뷰티로드는 2015년을 시작으로 올해 2번째로 진행되는 글로벌 로드쇼로, 올해는 라네즈의 글로벌 베스트셀러 ‘워터뱅크’를 주인공으로 글로벌 11개 도시를 릴레이로 찾아간다. 4월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그 여정을 시작한 라네즈 뷰티로드에서는 다양한 이벤트 존을 통해 워터뱅크를 오감으로 체험하는 기회를 가졌다. 이 외에도 메이크업 쇼, 경품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수많은 인파가 몰려들었다.
특히, 지난 23일 토요일에는 라네즈 모델 이성경이 눈부신 미모를 뽐내며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성경은 뷰티 노하우에 대한 질문에 “평소에 촬영이 많아서 건조해진 피부를 위해 수분 관리에 가장 신경을 쓰는데, 라네즈 워터뱅크 젤 크림을 도톰하게 발라서 하루 종일 피부에 수분이 부족할 틈이 없게 한다”고 답하며 워터뱅크에 대한 애정을 보여주었다.
또한 이날 이성경은 팬사인회 진행을 통해 라네즈 뷰티로드에 방문한 고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정성 어린 사인으로 화답했다. 그녀 특유의 밝은 모습으로 팬들과 가깝게 소통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는 후문. 사인회는 약 1시간여 정도에 걸쳐 진행되었으며 이성경을 보기 위해 몰린 인파로 인산인해를 이뤄 그녀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한편, 라네즈 뷰티로드는 서울에서의 성공적인 개최에 이어, 5월 2일부터 5월 8일까지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그리고 싱가폴, 태국 방콕, 중국 북경, 상해, 캐나다 토론토 등 10개 도시를 이어서 방문하며 뷰티로드의 원대한 여정을 이어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