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으로 여름이 느껴지는 5월, 기온이 올라가고 나들이를 떠나는 이들도 많아지는 이 맘 때쯤 여성들의 파우치에 빠지지 않는 것이 바로 미스트이다. 언제 어디서나 피부에 수분과 활력을 부여하는 미스트는 파우치 속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지 오래다. 하지만, 예민한 피부라면 미스트 사용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2016년 5월, 헤라에서는 예민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힐링 미스트, ‘릴랙싱 페이셜 미스트’를 출시한다.
헤라 릴랙싱 페이셜 미스트는 바쁜 일상 속 쉽게 푸석해지는 피부에 활력을 주어 언제 어디서나 피부를 건강하고 생기 있게 가꿔주는 미스트이다. 헤라 릴랙싱 페이셜 미스트의 주요성분인 PACIFEEL™은 Mirabilis Jalapa(분꽃)의 줄기와 잎의 추출물로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되어 피부를 진정시키고 거칠어진 피부 결을 매끄럽게 케어해주는 헤라 릴랙싱 페이셜 미스트의 메인 성분이다. 또한, 피부 자생력에 활기를 더해 외부 환경으로부터 쉽게 약해질 수 있는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피부를 건강한 상태로 가꾸어준다.
또한 ‘공주가 사랑한 오일’로 불리는 네롤리 오일 향 베이스의 고급스러운 향취가 긴장감을 덜어주고 기분 전환에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피부에 분사했을 때 금방 날아가지 않도록 피부에 수분을 차곡차곡 채우고, 피부 자체 보호막을 강화하여 촉촉하고 탱탱한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국내 최초로 헤라가 도입한 ‘에어-라이트 미세 분사’ 방식으로 공기만큼 가벼워 보이는 미세 입자로, 아주 가볍고 촘촘하게 분사되어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고 부드럽게 흡수된다. 어떤 피부 컨디션에도 사용 가능하며, 메이크업 후에 사용해도 피부 깊숙이 흡수된다.
언제 어디서나 자극 받은 나의 피부를 다독여줄 휴대용 필수 뷰티 아이템, 헤라 릴랙싱 페이셜 미스트는 2016년 5월부터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제품 상세 설명
헤라 릴랙싱 페이셜 미스트 [용량: 75ml /가격: 6만원 대]
바쁜 일상 속 쉽게 푸석해지는 피부에 활력을 주어 언제 어디서나 서울리스타의 건강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꾸어주는 진정 미스트.
미용법
하루 중 피부가 민감해지고 거칠어졌다고 느껴질 때마다, 약 20cm정도 떨어뜨려 가볍게 원을 그리며 분사해준다. 스킨케어 단계에서는 손으로 얼굴을 감싸면 손의 온도로 인해 더욱 깊숙이 흡수된다. 메이크업 후에는 제품을 분사하고 그대로 흡수시켜준다. 펌프를 여러 번 누르지 않고, 더 이상 안눌러질만큼 끝까지 길게 눌러 사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