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헤라는 메이크업을 말끔하게 제거해주면서 피부에 산뜻함을 선사하는 원스텝 클렌저 ‘퓨리파잉 클렌징 워터’를 출시한다.
퓨리파잉 클렌징 워터는 뛰어난 세정력을 갖춘 원스텝 클렌저로, 아주 무거운 메이크업을 한 것이 아니라면 메이크업 전용 리무버 사용이나 추가 물 세안이 따로 필요 없는 간편한 제품이다. 특히 클렌징 워터의 산뜻함과 클렌징 오일의 강력한 세정력을 모두 담아, 메이크업과 피부 잔여물을 말끔히 제거해주는 것은 물론 맑고 촉촉한 피부로 마무리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헤라만의 아이소토닉 밸런싱 워터 시스템™기술이 적용된 베이스 워터는 피부 수분과 유사한 농도로 만들어 피부 수분을 보호한다. 안자극 대체 테스트(HET-CAM)를 거쳤으며 연약한 눈가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신제품에 함유된 천연 유래 카렌듈라 추출물은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주고, 클렌징 후에는 스킨을 바른 듯한 수분감과 보습감을 공급해 촉촉한 피부를 선사한다.
산뜻하고 말끔하게 메이크업을 한 번에 지워주고 촉촉하게 마무리 해주는 퓨리파잉 클렌징 워터는 2016년 5월부터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제품 용량 및 가격대
헤라 퓨리파잉 클렌징 워터 [용량: 200ml /가격: 3만 5천원 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