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VITALBEAUTIE)가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오는 7월 말일까지 제주를 찾는 여행객 1만명을 대상으로 ‘쌓이기 전에! 식후 3정 메타그린’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한국인 선호 여름 휴가지 1위’ 제주를 여행하는 이들을 위해 여행의 묘미, ‘먹방’ 에 초점을 맞췄다. 바이탈뷰티는 지난 한 달간 조사를 통해 실제 제주 여행객들이 꼽은 맛집 20곳을 선정, 제주의 숨은 명소를 함께 담은 최신 ‘푸드 헌팅 가이드 북-제주편’과 맛집 투어 후 과식으로 인한 체지방 감소를 돕는 순수 녹차 정제제품 ‘메타그린’, ‘BMI 줄자’, ‘올바른 식습관 가이드’ 등으로 구성된 키트를 ‘에코백’에 담아 제공함으로써 제주 여행객들의 즐거운 맛집 탐방을 도울 계획이다.
바이탈뷰티의 쌓이기 전에! 메타그린 키트는 오는 7월까지 제주 여행객들의 수요가 많은 롯데 렌터카와 이스타항공 김포-제주 노선을 이용하는 고객 1만명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푸드헌팅가이드에 선정된 20여개의 맛집에서도 5만개의 메타그린 1일 체험분을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오는 16일까지 브랜드 페이스북(facebook.com/vitalbeautyvb)을 통해 ‘쌓이기 전에! 식후 3정 메타그린’ 캠페인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신의 SNS에 캠페인 공유 후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메타그린 1개월 체험분을 증정한다.
바이탈뷰티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여행객들의 맛집 체험에 대한 니즈와 여름철 간과할 수 없는 식후 건강-대사 관리 고민을 해결함으로써 즐거운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올 여름 제주를 찾는 모든 분들이 여행 기간 동안만큼은 맛있게 먹고 여행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한편, 바이탈뷰티의 ‘메타그린’은 순수 정제된 녹차추출물로 고지방·고탄수화물 음식 섭취 시 체지방 감소 및 콜레스테롤 수치 감소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현미녹차 15잔 분량의 카테킨이 함유되어 있다. 특히, 녹차의 잎, 꽃, 씨가 모두 균형 있게 들어가 있으며, 카페인 함량은 극소량으로 낮춰 남녀노소 누구나 섭취 가능하다. 또한, 탄수화물의 흡수를 막아주는 구아바 잎이 부원료로 함유되어 있으며, 항산화력이 뛰어난 비타민C가 유해 환경으로 인해 지친 신체에 활력을 제공한다. 아모레퍼시픽 온라인몰, 전국 주요 백화점 설화수 및 헤라 매장,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를 통해 구입 가능하다. 문의) 080-023-5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