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브랜드 최초 무빙 갤러리 운영

브랜드 2016-09-09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아모레퍼시픽은 최초의 크림 플루이드, ‘더 에센셜 크림 플루이드(THE ESSENTIAL CREME FLUID)’ 출시를 기념하여 주요 백화점을 중심으로 무빙 갤러리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최초의 무빙 갤러리에서는 신제품 ‘더 에센셜 크림 플루이드’의 특별한 제형과 원료, 제조공정 스토리를 미디어 인터랙티브 아트 방식으로 담아낸 버추얼 북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마치 제형이 흘러내리거나, 녹차 잎이 움직이는 듯한 3D 방식으로 표현한 이 버추얼 북은 고객이 책장을 넘기는 움직임을 취할 경우 움직임을 자동으로 인식해 책장이 넘어갈 수 있도록 구현됐다.

방문 고객 대상의 SNS 이벤트도 마련됐다. 무빙 갤러리를 방문해 버추얼 북을 체험하고 직접 촬영한 사진을 본인의 SNS에 공유하면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교환 쿠폰이 증정된다. 쿠폰 지참 후 아모레퍼시픽 매장에 방문하면 ‘더 에센셜 크림 플루이드’ 체험 키트인 베이직 리추얼 익스피리언스(Basic Ritual Experience) 파우치 북으로 교환 가능하다.

아모레퍼시픽 무빙 갤러리는 AK플라자 분당점을 시작으로 오는 9월 9일부터 3일간 운영 예정이며, 이후 신세계 백화점 인천점(9월 16일~9월 21일), 신세계 백화점 본점(9월 23일~9월 25일) 등이 계획되어 있다. 무빙 갤러리 운영은 순차적으로 확대 진행될 예정이며 무빙 갤러리에는 누구나 방문 및 참여가 가능하다.

한편, 아모레퍼시픽 ‘더 에센셜 크림 플루이드’는 산뜻한 플루이드 제형에 풍부한 영양감을 담아낸 새로운 유형의 스킨케어 제품으로, 지난 1일 출시 이후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으며 온∙오프라인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