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바디케어 전문 브랜드 해피바스(www.happybath.com)가 여행지의 이국적이고 싱그러운 허브향을 담은 퍼퓸 GO라인 잉글랜드 허브가든 퍼퓸 바디워시•스크럽 바디워시•솔트 바디 트리트먼트 스크럽 3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한 ‘잉글랜드 허브가든’은 허브계열 식물인 제라늄, 파슬리의 편안한 향과 레몬, 딸기 등의 달콤상큼한 과일향이 어우러져 우아하면서도 싱그러운 향이 특징. 자연의 향기가 가득한 영국의 허브정원을 모티브로 만들어 샤워하는 내내 영국 정원 속에서 리프레쉬하는 듯 상쾌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해피바스의 Perfume DS™ 기술이 적용되어 세정 후에도 피부에 은은한 잔향을 장시간 지속시켜주며, 발효 및 정제를 통해 얻어낸 성분 치마버섯 다당체와 허브워터를 함유해 샤워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를 느낄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잉글랜드 허브가든 퍼퓸 바디워시(500g/11,000원대, 900g/14,900원대)는 향 지속성 조성물에 관한 특허(출원번호 2015-0169306)를 획득, 샤워 후에도 잔향이 은은하게 지속되어 향수 없이도 싱그럽고 상쾌한 향을 오래 느낄 수 있다. 잉글랜드 허브가든 스크럽 바디워시(900g/14,900원대)는 세정과 각질 제거를 동시에 원하는 소비자를 만족시킬 수 있는 2 in 1 타입의 스크럽 워시로, 천연유래 셀룰로오스계 스크럽이 각질을 마일드하게 필링해 매끈한 피부로 가꿔준다. 잉글랜드 허브가든 솔트 바디트리트먼트 스크럽(200ml/10,000원대)은 소금 알갱이가 들어있는 오일 스크럽 제품으로, 묵은 각질을 말끔하게 제거해주는 동시에 피부에 트리트먼트 효과를 제공해 아기 피부처럼 보들보들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한편, 해피바스의 ‘퍼퓸 GO’ 라인은 기존 퍼퓸라인과는 차별화된 ‘3분 샤워로 떠나는 여행’을 컨셉으로 여행지의 이국적인 감성을 담은 향과 잔향이 오래가는 지속성, 천연 유래 성분의 촉촉한 보습 효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해피바스 잉글랜드 허브가든 컬렉션 3종은 전국 대형마트, 온라인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