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온, 올 가을, 다시 시작하는 ‘환절기 클렌징’ 프로모션 진행

브랜드 2016-10-20

아모레퍼시픽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이 심한 일교차를 겪으면서 예민해진 피부를 매끄럽게 만들어 줄 ‘환절기 클렌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날씨가 시원해졌다고 좋아할 수만은 없는 건 피부가 급작스러운 기온 차로 자극을 받기 때문이다. 이럴 때 과도한 클렌징은 그나마 남아 있는 수분을 빼앗아 피부가 더 예민해질 수 있기 때문에 클렌징 습관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두 번째, 건조한 환절기에는 각질 관리야말로 피부 관리의 핵심이며, 각질 관리의 기본은 보습이다. 환절기에는 피부의 가장 바깥 부분인 각질층의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면서 작은 자극에도 쉽게 반응하기 때문에 입자가 거친 스크럽제로 각질을 제거하면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다. 자극이 없는 제품으로 가볍게 제거하고 수분을 공급해 잠재우는 편이 좋다.

각질 제거 효과가 있는 클렌징 디바이스를 사용하면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으면서 효과적으로 묵은 각질을 제거할 수 있다. 리무버를 이용해 색조 메이크업을 지운 뒤 부드러운 제형의 폼 클렌저로 1차 세안을 해준다. 그 후 망이나 스펀지를 이용해 폼 클렌저의 거품을 충분히 내서 얼굴 전체에 도포한 뒤 V라인, T존, 양 볼 순으로 터치해준다.

메이크온의 ‘클렌징 인핸서 로맨틱핑크’는 환절기 각질 케어에 최적화된 진동 클렌저로 1분에 1만 5천번 진동하는 강력한 음파진동과 모공보다 가는 브러시가 피지와 각질을 부드럽게 딥 클렌징 해준다. 피부에 대고만 있어도 미세하게 이동하며 모공을 하나하나 닦아주기 때문에 억지로 롤링하지 않아도 된다. 민감성 전용 화이트 브러시와 딥 클렌징 전용 퍼플 브러시 2가지를 구입해 그날그날 피부 상태에 따라 바꿔가며 사용하면 더 효과적이다.

한편 메이크온은 오는 31일까지 ‘환절기 클렌징’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클렌징 인핸서 로맨틱핑크’ 구매 고객 대상으로 림프 마사지 전용 ‘플래티넘 마사저’와 ‘퍼플 브러시’, ‘골드 파우치’를 증정한다. 또한 세 분을 추첨하여 올류보틀과 보틀 파우치를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메이크온 브랜드몰(www.makeonbeauty.co.kr) 참고.

<제품 가격> 클렌징 인핸서 로맨틱핑크 19만원 (본체, 충전기, 3종 브러시, 골드파우치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