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헤라는 2016년 11월, 끈적임 없이 산뜻한 사용감으로 메이크업 전 내추럴 글로우 스킨을 완성시켜주는 ‘뷰티 부스팅 페이셜 오일’을 출시한다.
헤라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뷰티 부스팅 페이셜 오일’은 건조한 환경에서도 하루 종일 글로시한 피부를 연출하고자 할 때 효과적인 제품이다. 오일이 피부에 닿는 순간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는 '패스트-투-고 포뮬라(Fast-to-go Formula)' 기술이 메이크업 전 피부 바탕을 탄탄하게 만들어 광택을 머금은 메이크업 레디 스킨을 구현해준다. 일명 ‘BB오일’이라 불리는 이 오일은 메이크업 전 피부에 고급스러운 윤기 바탕을 선사해 피부를 더욱 투명하고 섬세하게 가꿔준다.
특히 ‘뷰티 부스팅 페이셜 오일’만의 부드럽고 가벼운 텍스처는 오일 특유의 무게감이 없어 스킨케어는 물론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과도 믹스 앤 매치가 가능하다. 베이스 메이크업 후 소량의 오일을 손바닥에 덜어 얼굴 전체에 가볍게 흡수시켜주거나, 메이크업 단계에서 파운데이션 혹은 헤라 UV 미스트 쿠션에 1~2방울을 섞어 다양하게 활용하면 피부에 즉각적으로 내추럴한 광택과 생기를 부여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신제품은 4가지 자연 유래 식물성 오일인 코코넛, 아르간, 호호바, 로즈힙 오일이 어우러진 셀-바이오 글로우™ 기술의 탁월한 보습력을 담고 있어 매끄러운 피부 결로 완성해 준다.
아침·저녁으로 세럼 다음 단계에서 꾸준히 사용할 경우 자연스러운 광택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어 하루 종일 고급스런 피부 표현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데일리 메이크업 부스팅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건조한 날씨에 보습은 필요하지만 메이크업 전후 단계에서 무거운 제형의 오일이 부담스러웠다면, 끈적임 없이 산뜻한 사용감의 헤라 BB오일, ‘뷰티 부스팅 페이셜 오일’로 촉촉한 내추럴 광택 피부를 완성해보자.
*패스트-투-고(Fast-to-go) 포뮬러: 천연 오일과 오일 간 상용성을 높여주는 가벼운 오일을 블렌딩해 안정화시킨 신개념 포뮬러.
* 제품 설명
헤라 뷰티 부스팅 페이셜 오일 [용량: 30g, 가격: 75,000원]
바르는 순간 끈적임 없이 자연스러운 윤기와 탁월한 보습력을 선사해 투명하고 섬세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프레쉬 페이셜 오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