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kr)가 극건조를 이겨내는 고보습 내추럴 스킨케어 ‘트루케어 모이스트 리커버리 2종’을 온라인 단독으로 출시했다.
‘트루케어 모이스트 리커버리 2종’은 환절기 등 갑작스러운 환경 변화로 예민해진 피부와 건조한 피부에 사용하는 고보습 저자극 크림과 로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연약한 아기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케어제품이다.
‘트루케어 모이스트 리커버리 크림’(TMR크림)은 자연에서 찾아낸 강력한 초고보습 성분인 동백버터와 피부 장벽 강화 효과를 지닌 판테놀을 함유했으며, 보습뿐 아니라 피부 진정, 손상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준다. ‘트루케어 모이스트 리커버리 로션’(TMR로션)은 천연유래성분 함유량이 96%인 내추럴 포뮬라로, 동백오일과 판테놀을 함유했으며 부드러운 발림과 깊은 수분감으로 속건조를 해결해준다. 얼굴뿐 아니라 바디 전체에 발라도 번들거림 없이 촉촉하게 가꿀 수 있다.
트루케어 모이스트 리커버리 2종은 EWG(Environmental Working Group)의 안전 등급 중 0~2 등급에 해당하는 GREEN 등급 성분만을 함유했으며, 하이퍼알러제닉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포뮬러가 특징이다.
이니스프리는 ‘트루케어 모이스트 리커버리 2종’ 출시를 기념하여 사전 샘플링을 진행하였으며 짧은시간 안에 1만명 고객 참가가 마감되어 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트루케어 모이스트 리커버리 2종’은 온라인 단독 출시되는 제품으로, 이니스프리 홈페이지(www.innisfree.co.kr)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