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저부터 연일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은 SBS 수목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이 지난 16일 첫 방영되며 뜨거운 화제다.
첫 방송부터 16.4%의 폭발적인 시청률을 기록하며, SNS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는 ‘푸른 바다의 전설’. 어제 방영된1화 에서는 인어와 인간의 강렬한 첫 만남을 보여준 과거 씬에 이어 현대로 넘어와 다시 만나는 모습까지 담아 앞으로 이들의 인연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극 중, 전지현은 물 속을 헤엄치는 인어의 자태부터, 현대로 넘어와 화려한 핑크 원피스에 웨딩드레스 까지 다양한 매력을 뽐내 시청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물을 머금은 듯한 맑고 투명한 피부와 촉촉한 핫핑크 립으로 상상 속 인어의 모습을 완벽하게 재현했다는 극찬을 받았다.
극 중 신비로우면서도 사랑스러운 인어 전지현을 표현하기 위해 사용된 아이템은 바로 헤라의 ‘셀 에센스’와 ‘오일 세럼 매직 포뮬라’로 밝혀졌다. 가볍고 촉촉한 피부 표현을 위해 윤기나는 피부로 만들어 준 다음, ‘UV 미스트 쿠션’으로 살짝 터치해 인어의 청초한 이미지를 연출했다. 또한, 현대씬에서는 립밤과 핫 핑크립 ‘루즈 홀릭 147호 수프림 핑크’를 쉬어하게 살짝 펴 발라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극에 생기를 더했다.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역시 전지현은 여신”, “투명한 피부 도대체 비결이 뭐야?”, “핫 핑크립 너무 이쁘다”, “전지현이 바른 립 컬러 뭐야?” 라는 등의 다양한 반응으로 온라인 포털 사이트를 뜨겁게 달궜다.
화제의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은 오늘(17일) 밤 2회가 방송된다.
* 전지현의 피부를 완벽 케어한 제품 상세 설명
전지현 피부를 피부 속부터 속보습 케어 해준 헤라 ‘셀 에센스’
[용량: 150ml 가격: 6만원대 미백/주름 2중 기능성]
피부 깊숙이 담아두는 셀 바이오 플루이드 싱크™2.0이 함유된 제품. 8가지 피부 활성화 성분을 함유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 근원적인 힘을 길러주는 워터 에센스. 아침 저녁으로 세안 후 스킨 케어 첫 단계에서 사용하는 1번 에센스이다.
전지현 피부를 피부 속부터 속보습 케어 해준 헤라 ‘오일 세럼 매직 포뮬라’
[용량: 40ml 가격: 8만 5천원대 주름개선 기능성]
약 6:4 골든 비율로 담아 피부 속부터 탄력 있고 수분 꽉 찬 윤광피부로 가꿔주는 산뜻한 오일 세럼. 가벼운 젤세럼 텍스처로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으며, 윤광 메이크업이나 집중 케어에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한 데일리 멀티 아이템이다.
전지현의 촉촉한 피부를 완성시켜준 헤라 'UV 미스트 쿠션 울트라 모이스처(SPF34/PA++)'
[중량: 15g*2/가격: 5만원대]
- 13호 아이보리, 17호 로제 바닐라, 21호 바닐라, 23호 베이지
오래 지속되는 촉촉함으로 매끄러운 피부결을 선사하는 고영양 고보습 쿠션이다.
전지현의 사랑스러운 핫 핑크 립을 완성시켜준 헤라 ‘루즈 홀릭 147호 수프림 핑크’
[용량: 3g, 가격: 3만5천원대]
입술에 바르는 순간 부드럽게 녹아 드는 듯한 텍스처와 식물성 천연 보습 오일이 촉촉하고 생기 있는 입술을 선사하는 립스틱. 배우 전지현이 SBS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에서 선보인 컬러는 핫핑크 컬러의 ‘루즈 홀릭 147호 수프림 핑크’다.
전지현의 입술을 촉촉하게 보호해준 헤라 ‘센슈얼 립 세럼 글로우 1호 러브 블라썸'
[용량: 3.2g 가격: 3만 5천원대]
4홋수로 구성된 센슈얼 립 세럼 글로우는 미끄러지듯 발리며 하루종일 입술을 촉촉하게 지켜주고 투명한 광채를 선사한다. 프레시한 사용감으로 헤라만의 투명하고 맑은 4가지 다양한 틴트 컬러가 자연스럽게 물들어 입술을 더 생기 있고 선명하게 연출해준다. 메인컬러는 1호 러브 블라썸 컬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