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co.kr)가 손쉽게 음영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아이 컨투어링 스틱’을 출시했다.
‘아이 컨투어링 스틱’은 아이 섀도우 뿐 아니라 언더라인, 아이라이너, 브로우, 헤어라인에도 활용 가능한 ‘음영 메이크업’ 멀티 스틱 제품이다. 베이스 메이크업으로 사용하면 좋을 ‘엣지 스틱’과 포인트 메이크업을 위한 ‘라운드 스틱’ 두 가지 타입으로 출시했다.
각진 모양의 ‘엣지 스틱’은 눈매를 또렷하게 연출해주는 컨투어링 스틱이다. 원하는 각도에 따라 점, 선, 면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며, 모서리 부분은 눈 꼬리 등 섬세한 부분을 그리기에 좋다. 차분한 컬러와 무펄 텍스처로 구성해 블렌딩 메이크업에 용이하다. 둥근 모양의 ‘라운드 스틱’은 펄이 함유되어, 입체적인 눈매를 연출해주는 제품이다. 일반 스틱 대비 슬림한 형태로, 쌍거풀 라인 안쪽 등 세밀한 부분까지 쉽고 깔끔하게 바를 수 있다.
두 가지 타입 각각 5종의 컬러로 선보였으며, 부드러운 텍스처로 한 번만 쓱 긋고 펴 바르기만 하면 깊고 볼륨감 있는 눈매를 완성할 수 있다. 밀착력이 뛰어나 번짐 없이 하루 종일 완벽한 메이크업을 유지해준다.
이니스프리 ‘아이 컨투어링 스틱’ 10종은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과 홈페이지(www.innisfree.co.kr)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