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Kiss The Style’ 캠페인 실시

기업 2014-12-11

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은 오늘(11일)부터 내년 2월 말까지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뷰티포인트’를 뉴욕의 대표 팝 그래피티 아티스트인 키스 헤링(Keith Haring)의 콜라보레이션 쇼퍼백 및 파우치 세트로 교환할 수 있는 ‘Kiss The Style’ 캠페인을 진행한다.

아모레퍼시픽은 그간 주목받는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아모레퍼시픽 모든 브랜드의 제품 구매시 적립되는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뷰티포인트 고객들만을 위한 차별화된 전용 제품 캠페인을 선보여 왔다. 올해 뷰티포인트의 고객은 ‘Kiss The Style’ 캠페인을 통해 12,000 포인트로 ‘키스 헤링 콜라보레이션 쇼퍼백과 파우치’ 세트를 교환할 수 있다.

특히, 올해 ‘키스 헤링 콜라보레이션 쇼퍼백과 파우치’ 제품은 대중 속에서 소통의 예술을 추구하는 뉴욕의 대표 팝 그래피티 아티스트인 키스 헤링과의 디자인 콜라보레이션으로 완성되었다는 점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간결한 선과 강렬한 원색으로 강아지 캐릭터를 유머있게 표현한 이 제품은, 감각적인 디자인과 실용적인 면모를 동시에 갖췄다는 점에서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이번 행사는 헤라/라네즈의 백화점 매장, 마트, 아리따움, 오설록 티하우스와 오설록 몰 및 아모레퍼시픽몰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같은 기간동안 아모레퍼시픽 통합멤버십 뷰티포인트 웹사이트(www.beautypoint.co.kr)에서는 1,000 포인트로 교환이 가능한 뷰티포인트 웹사이트 전용 ‘키스 헤링 콜라보레이션 손수건’도 선보인다. 한정 수량으로 제품 소진 시까지 행사 참여가 가능하다.